[조행기] 경기북부 포천 청계저수지 꽝조행

 

 

2019년 9월 29~30일 경기 북부 포천에 있는 청계지 조행기 입니다.

 

 

1. 환경 채비

 

태클 : MH베이트

채비 : 프리리그

조과 : 꽝

날씨 : 맑음

 

 

 

2. 조행기

 

아는 동생이 실연의 아픔을 겪고 있길래

 

낚시가서 기분전환이나 하자며 살살살 꼬득였습니다.

 

 

사실 그냥 내가 낚시 가고 싶었음 ㅋㅋㅋㅋ

 

 

 

 

안개가 미쳤어요

 

 

 

일단 도착해서

 

개초보 두명한테 캐스팅하는 방법부터 알려주고

 

한명은 노싱커 한명은 카이젤로 달아주고

 

낚시를 시작합니다

 

 

 

청계지는 만수위보다 아주 조금 물이 빠진 상태였어요

 

 

개초보 동생 두명을 데리고 청계지를 선택한 이유는

 

그나마 양호한 화장실과

 

저 경치 때문이죠 ㅎ

 

사실 조과는 힘들겠지만..

 

기분전환하러 드라이브겸 나온거니까 청계지만한 곳이 없지요 ㅎ

 

 

펜션쪽 다리위주로 낚시를 했습니다.

 

 

청계지 경치 쩔어주져?

 

 

저는 입질조차 못받고 

 

카이젤로 간보던 동생은 살살오는 입질에

 

챔질을 해보지만

 

워낙 짜치들이 많은지라 후킹미스가 납니다.

 

 

 

 

 

오전내내 낚시를 하다가

 

허기진마음에 

 

시내쪽에서 닭갈비도 먹고

 

 

청계지의 이 카페에서 잠깐 머리도 식히고 소화도 시키고 

 

다시 낚시를 하러 나섭니다

 

 

실연의 아픔을 겪은 동생은 힘들다고 차로 들어가서 잠들고

 

운전해주러 온 동생이 잔입질에 약이 올랐는지

 

열심히 캐스팅을 합니다 ㅋ

 

 

 

 

이렇게나 물이 맑아서인지

 

배스들이 경계심이 심해서

 

잘 물어주지를 않네요

 

결국

 

저랑 같이온 동생 두명 다 꽝을 치고 철수를 합니다 ㅋ

 

 

믿음의 청계지였는데

 

꽝친건 좀 충격이었어요..

 

항상 한두마리는 낚여줬는데 ㅠ_ㅠ

 

 

청계지는 갈수기에만 오는걸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