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행기] 혜화 착한붕어 실내 낚시터



2019년 12월 31일 서울 혜화에 있는 착한붕어 실내낚시터 후기 입니다.



이번엔 조행기는 아니고 그냥 실내 낚시터 후기 ㅎㅎ



날도 춥고 2019년의 마지막날을 


형님들이랑 같이 보내려고 모였다가


뭐할까 뭐할까 하다 향한곳은 실내 낚시터


실내낚시터도 처음이고 찌낚시도 처음 ㅎ



추운날 밖에 나가기 싫고 멀리나가기도 싫으니 실내낚시터를 가보았다.


혜화역 근처에 있는 착한붕어 라는 실내 낚시터인데




처음 입장하면 물비린내가 좀 심하게 난다.


나는 비린내에 약해서 노량진 수산시장도 잘 못가는데


와 들어가는 순간 헛구역질 나옴..


이건 어느 실내낚시터나 똑같다고 본다.



의식적으로 입으로만 숨쉬면서


고무앞치마 두르고 팔토시 하고


자리에 앉으니


사장님께서


처음오셨나고 물어보시고


처음왔다고 하니


친절하게 하는 방법을 알려주신다.



찌낚시는 완전 처음이라


타이밍잡기가 힘든데


사람이 별로 없는 시간대여서 그런지


한마리 바늘걸때까지 챔질타이밍 조언을 친절히 다 해주셨다.




그렇게 설명한번 듣고 한마리 바늘에 걸어내니


물비린내가 이미 익숙해져서 불편함이 사라지는 마술 ㅋㅋ


역시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다.






유라이크는 역시 사기 ㅋㅋㅋ






물고기 사이즈는 천차만별


엄청 짜치들도 있고 빵좋은놈들도 있다!





입장하면 목욕탕 팔찌 같은걸 주는데


고기를 낚으면


그걸로 저 앞 빨간버튼 옆에 센서에 팔찌번호를 대면


내 정보가 입력이 되고


투명아크릴상자에 고기를 넣으면


저 멀리에 있는 모니터로 물고기 무게가 뙇! 나온다



그리고 빨간버튼을 누르면 물고기가 자동방생되는 시스템



엄청 신기했다!



그리고 뭔가 이벤트를 계속하는데


마릿수 많이잡은 랭킹


무게 랭킹


가장 가벼운물고기 잡은 랭킹



이렇게 계속 이벤트를 해주는데


랭킹안에 들어가면 사은품을 준다!




그리고 시간이 좀 지나면 중간중간 가운데 천장에서

물이 쏴~~ 하고 떨어지는데



그때 물고기들이 입질이 엄청 활발해진다


물떨어지는쪽으로 찌를 던지면


애들이 잘문다!






사이즈 좋은애 손맛이 있다 ㅋㅋ




릴낚시만 하다가 찌낚시 처음 해보는데


뭔가 신기한 손맛이다 ㅋㅋㅋ


일단 바느렝 걸리면


낚시줄이 끊어지지 않게 힘조절도 잘해야 하고


살살 버티면서 끌어내야 한다


바로 건져올리겠다고 낚시대를 제끼면


줄이 끊어져 버린다.






세명이 가서 사은품을 이만큼이나 받았다 ㅋㅋ


사진에 안나온 사은품들도 있음 ㅋㅋ



낚시초보자들한테 낚시 꼬시기에 참 좋은 곳인거 같다.


멀리 나가지 않아두 되고 쉽게 손맛을 볼수 있으니까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