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행기] 가평 비밀포인트 폐빠지 배스 블루길 낚시

 

2019년 7월 9일 가평 짬낚시 조행기 입니다.

 

1. 장비 환경

 

태클 : UL 스피닝

웜 : 플리커 4인치

채비 : 카이젤

웜칼라 : 워터메론시드

날씨 : 맑음

조과 : 열쇠고리 1마리, 블루길 1마리

 

2. 조행기

 

햇빛이 내리쬐고 더운 여름 

 

홍천에 있는 펜션으로 놀러가기 전

 

잠시 가평의 폐빠지에 들러서 짬낚을 즐겼습니다.

 

위치는 저도 잘 모르고 같이 낚시 다니는 형님이

 

차를 몰고 가는대로 들어갔습니다 ㅋㅋ

 

 

폐빠지 철거가 완전히 이루어 지지 않아 지붕이 달려 있어서

 

해쬐는 여름에도 낚시 하기가 수월했어요

 

대신 배스가 안잡힘 ㅋㅋㅋㅋㅋ

 

 

 

블루길만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죄다 짜치밖에 없었기 때문에

 

짜치나 블루길이라도 낚아보려면

 

플리커 양쪽 끝을 잘라서 꼬셔 냈어야 했습니다.

 

 

 

 

한뼘정도 밖에 안나오는 배스 ㅋㅋㅋ

 

 

그리고 블루길이 진짜 엄청 많았는데

 

 

팔딱팔딱 블루길

 

 

 

 

 

카이젤로 살살살 꼬셔보니 한마리다 텁 하고 물어줍니다

 

아니 입도 작은애가 저건 어떻게 딱 물었는지 신기하네요

 

블루길은 바늘 빼기가 너무 어려워요;;;

 

 

대신에 블루길은 입질이 선명해요

 

먹이를 물고 뒤로 쭉 빠지기 때문인가봐요

 

 

한 2시간 정도 짬낚해서 두마리잡고 짬낚 끝냈습니다 ㅎ

 

 

3. 후기

 

블루길이나 짜치나 UL대로 잡아도 손맛이 없습니다..

 

그냥 후킹하면 후킹하는대로 물밖으로 튀어나와버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