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헬스 밴드 , 튜빙 밴드 회사, 집에서 간단하게 운동 스트레칭




<요렇게 생긴게 튜빙밴드>





회사에 다니거나 학교를 다니거나 하다보면 운동할 시간이 여의치 않다


게다가 스트레칭도 습관을 들이지 않으면 잘 안하게 되고.



헬스 등록하고 뭐 더 살거 있나 돌아다니다가


밴드같은걸로 스트레칭 하면 좋겠다 싶어 


'헬스 밴드' 로 검색을 하니


튜빙 밴드 라는게 나오더라




그래서 샀음


한개에 3천원정도 하길래 두개 사서 하나는 회사에 하는 집에다 놓고


뻐근하거나 운동하고 싶을때마다 유용하게 쓰고 있다.




물론 전신운동 서서하는 방법은 회사에선 눈치보이니 하지 않고



의자에 앉아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만 하고 있다.



운동밥법은 구글에 튜빙밴드 라고 검색하면 수두룩하게 나오는데


나는


렛풀다운 하는 모양새로 주로 한다



밴드 양쪽끝을 잡고 만세 자세에서


쭈욱 등뒤로 끌어 내리는 방법으로 하고 있는데


삼두, 어깨후면, 등쪽 자극이 꽤나 된다.


난 그냥 아무거나 샀는데 더 찾아보니 색깔별로 강도가 다른 밴드들도 있더라



운동 잔뜩하는 사람들에겐 자극이 덜할수도 있는데 처음 운동 시작한 사람들에겐


꽤나 효과가 있어 보인다.



자극이 엄청나게 많이 가는건 아니라서 운동보단 스트레칭한다는 생각으로 하게 된다.



직업이 개발자다보니 책상앞에서 어떻게 개발할까 고민하고 가만히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때 그냥 무념무상으로 튜빙밴드로 쭉쭉 스트레칭 하거나 운동하면서 하게 되면



뭔가 칼로리도 더 소모되는 느낌이고 몸 뻐근한것도 좀 줄어들고 



사용도가 높다 ㅎ




그런데 사실 집에선 잘 안함 ㅋㅋㅋㅋ



회사에선 자주하게됨 ㅎㅎ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게 아니니까


그냥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튜빙밴드로 검색해서 맘에드는 색깔로 하나 사서 써보도록하자


가격도 엄청싸니까 부담되는 금액도 아니니 쉽게 접근 할 수 있을 것 같다.

+ Recent posts